본문바로가기

Financial Other

통합자산관리시스템

효율적인 자산관리를 위한 통합자산관리시스템

물품 및 공사신청관리, 구매관리, CCTV / Smart Phone를 활용한 공사관리, 도면을 이용한 임대차관리 / 부동산관리와 품의에서 대금지급까지의 업무를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종합정보를 제공하고 내부통제 및 사고예방관리를 위한 자산관리의 통합솔루션입니다.

전체업무 구성도

주요기능 및 특징

통합 자산관리 특징

  • 업무 효율화

    자산의 통합관리에 따른 업무 효율화
    계정처리 및 정보사항 일원화 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제고
    다양한 정보사항을 관리하여 정확하고 다양한 분석보고서를 Real-Time 제공
  • 업무처리시간 감축

    사용자의 업무편의성을 개선하여
    업무처리시간 감축
    업무 Process 변경 및 개선으로
    대량업무처리 기능강화
    대금정산(역환)의 실시간 처리로
    업무집중화에 따른 업무처리 소요시간 감축
  • 시스템 상호연계

    관련업무와 상호연계하여 업무관리
    연관된 업무 시스템을 연계하여
    One-Stop 업무처리가능
    (예산한도관리/자산별손익관리/세무관리 등)

비품신청 및 공사요청

비품신청 및 공사요청 - 맞춤형 선택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 강화
- 서화 세부정보를 실시간 스마트폰으로 확인
- 클릭 한번으로 납품 및 준공확인
- 업체계좌로 즉시 입금 가능
공사관리 - 공사현황 원클릭으로 조회 및 확인 가능
- CCTV / Smart Phone 을 이용하여 현장방문 없이 작업지시 가능
- 업무경감 및 공사완성도 제고
분석보고서 - 종합적인 분석보고서 및 조회정보 실시간 확인 및 작성
- 내부통제 및 대외기간 감사자료 작성 시 효과적 활용

좌우로 드래그 해보세요

업무흐름도

기대효과

01생산성 향상 재사용 가능한 부동산관리 정보의 적시 제공에 따른 업무생산성 향상
02정보축적 및 지적자산화 부가가치 창출의 잠재력을 가진 부동산관리 정보 및 지적 자산화
03조직역량 강화 부가가치 창출의 잠재력을 가진 부동산관리 정보 및 지적 자산화
04경영관리 지표제공 축적되는 부동산 관리 정보를 바탕으로 경영관리 지표제공
05신기술 수용기반 확립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인 대응 및 적극적인 신기술 수용기반 확립
  • 영업점 측면
    서무담당자 업무부담 상담부분해소
    • - 공과금/임대료 기일관리
    • - 쇼핑몰형식의 신청화면
    • - 실시간 배송현황 Check 기능
  • 본점 총무부 측면
    실시간 모니터링
    인력운영 효율화 및 내부통제기능 강화
  • 거래업체(협력업체)측면
    거래업체 만족도가 크게 상승
    • - 거래업체 무방문
    • - 정확, 신속한 대금지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