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PR 시스템 특징
BPR 시스템은 기본 설계사상 기반에 업무/솔루션별 전문인력이 참여하여 개발을 진행하며, 당사의 운영경험과 전사적 지원 체계로 고객과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시스템을 구축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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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요소별 전문인력 참여
- BPR 및 업무별 전문인력 참여
(시스템 공통, 여신, 수신. 외환, 신용카드 등)
- 아키텍처 및 시스템 연계, 솔루션별
요소기술 전문인력 참여
(Framework, EAI, WorkFlow, EDMS
스캔,물류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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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시스템 운영 경험 보유
- 기업은행 BPR 시스템 운영으로 인한
Know-How습득
- BPR 업무경험이 많은 분야별 핵심인력 참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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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전사적 지원 체계
- 품질관리팀의 엄격한 품질점검 및 리스크 관리
- 프로젝트팀과 운영팀의 유기적 협업
- 기술연구소의 프레임웍 최적화 및 테스트 수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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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연계성
- 타 시스템과 BPR 시스템의 유기적 연계
- 시스템간 데이터 정합성 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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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안정성
- 클러스터링을 통한 안정성 확보
- 네트웍 성능 고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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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확장성
- 시스템 확장 및 호환성을 고려한 아키텍처
- 업무기능의 모듈화로 기능 추가시
선택적 통합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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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통합성
- BPR 시스템 중심으로 Legacy를 통합하여
사용자 중심의 단일 View 구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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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용자 편리성
- 직관적인 화면구성을 통한
- 업무담당자 처리시간 단축
전체 업무구성도
BPR 시스템은 수신, 지원, 카드, 여신, 외환 등 은행업무를 대상으로 이미지 시스템 워크플로우 시스템, 문서관리 시스템 등의 BPR 솔루션으로 구성 됩니다.
기대효과
BPR 시스템을 통하여 기존 업무처리 프로세스를 혁신함으로써 업무효율화 및 비용절감을 달성하는 동시에 영업경쟁력 강화를 이루도록 지원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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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측면
- 고객의 창구대기시간과 업무처리 시간의
획기적 단축으로 고객만족도 증가
- 공간활용으로 쾌적한 영업환경
조성과 마케팅 공간 확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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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영업점 측면
- 단순/후선업무 감소로 직무만족도 증가
- OP 업무위주에서 마케팅 업무위주의
전환으로 영업역량 강화
- 명확한 업무프로세스로 인해 업무상 오류감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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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은행측면
- 영업전담인력의 증가로 인한
영업성과 증대 및 경쟁력 강화
- 집중화 업무처리로 전문화, 분업화로
비용절감 효과